Panel Profiling

Panel Profiling

참여자에 대한 확실한 이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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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파일링된 패널, 전 세계 어떤 시장이든 설문 참여 준비가 된 응답자에게 바로 접근 가능

  • 포괄적인 사회 인구통계학적 프로파일러 정보
  • 특정 시장의 조건을 충족하는 국가별 등록 데이터
  •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는 시간에 민감한 데이터

 

자세한 정보 수집으로 보다 많은 정보 제공

귀사가 어떤 대상을 필요로 할지 예상해 참가자에 대한 포괄적인 정보를 토대로 기한에 맞게 정확한 예상 참가자 수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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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구통계 정보

연령, 성별 및 위치뿐 아니라 다양한 카테고리별로 참가자를 분류합니다. 소득, 인종, 가계 규모, 결혼 여부, 어린 자녀의 유무 및 학력 수준에 따른 대상 설정도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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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 소유

참가자는 가전제품, 소비자 기술, 모바일 기기 사용 등에 대한 일련의 자세한 설문지를 작성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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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동

참가자에게 매장 쇼핑, 미디어 이용, 외식, 레져 활동을 비롯해 조사 가치가 높은 다양한 행동에 대해 질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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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무 상태

개인 및 가계 소득부터 신용카드 사용에 이르기까지 대답하기 민감한 질문을 하고 이에 대한 답변을 얻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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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차량 프로파일러는 소유한 차량 종류부터 유지 관리, 구매 이력 및 구매 의도에 이르기까지 차량에 대한 다양한 질문에 답변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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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프스타일

여행, 건강, 애완동물 소유 여부, 비디오 게임 여부 등 다양한 주제에 따라 참가자를 프로파일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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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업 및 업계

Lightspeed GMI의 전문 참가자는 프로파일링되는 다양한 특성은 다음과 같은 가장 특수한 조건에 맞는 대상을 포함합니다.

  • B2B: 직책, 수직 업계, 회사 규모 등에 따라 참가자를 프로파일링합니다.

  • IT: IT 업계 참가자에게 회사에서의 역할, 의사결정자, 의사 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사람, 직책, 수직 업계, 회사 규모 등에 대해 질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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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료

당사의 의료 프로파일링에서는 자격을 갖춘 전문 의료인뿐 아니라 140가지 이상 질병 및 질환을 대표하는 환자의 의견도 제공합니다. 의료 프로파일링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의료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