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선 활동

기업의 사회적 책임

차이를 만드는 BIGGER THAN LIGHTSPEED

icons_biggerthanlightspeed글로벌 리서치 패널 업계의 선두기업으로서 Lightspeed GMI는 지역사회 지원의 중요성을 굳게 믿고 있으며 사회 환원에 대한 책임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기업의 책임 이행 프로그램인 Bigger than Lightspeed를 통해 이런 가치를 반영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많은 프로그램을 제도화했습니다.

직원들은 매년 자신이 선택한 단체에 자원봉사를 할 때 유급 휴가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Bigger than Lightspeed에서는 빵 바자회, 캔 음식 배달 및 지역 마라톤 등 직원들의 참여를 권장하는 다양한 사내 활동도 개최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성 주드 어린이 병원, 메이크어위시 재단웨스트미트 어린이 병원에서 봉사활동을 실시했습니다.

Lightspeed GMI는 Kantar와 유니세프가 공동 주관하는 보다 나은 미래를 위한 캠페인 후원을 통해 방글라데시, 볼리비아 및 말라위에서 소외 계층 어린이의 삶을 개선하여 이들이 잠재력을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젝트 기금을 모집합니다. 2010년 10월, Kantar는 1백만 달러에 달하는 야심 찬 목표를 세우고 유니세프와 4년 더 협력하기로 약속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