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LIGHTSPEED GMI 소개

 

간편한 설문 조사

icons_aboutus품질을 중시하는 조사원, 마케팅 담당자 및 브랜드 업체들이 디지털 데이터 수집을 위해 신뢰할 수 있는 글로벌 파트너로서 Lightspeed GMI를 선택하고 있습니다. 혁신적인 기술, 검증된 표본 추출 방식 및 탁월한 운영 방식을 통해 소비자의 의견과 행동을 심층적으로 이해할 수 있습니다. 설문 참여도에서 실제 조사 관리까지 Lightspeed GMI는 리서치 프로세스의 모든 단계에 가치를 더합니다. 현지 시장 정보를 중요시하는 Lightspeed GMI의 독자적인 패널을 통해 최대 규모의 우수한 품질을 제공하는 4백만 명 이상의 온라인 조사 응답자에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당사의 포괄적인 제품군은 소비자, B2B, 금융 및 의료 비즈니스 부문을 모두 망라해 믿을 수 있는 조사 결과를 생성하는 데 필요한 도구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북남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숙련된 현지 직원을 둔 사무소가 있어 각 시장의 미묘한 상황까지 모두 파악합니다.

뉴저지주 워렌에 본사를 둔 Lightspeed GMI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부문의 세계적인 선두기업인 WPP의 통찰력, 정보 및 컨설팅 사업을 담당하는 Kantar Group 소속입니다.

 

 

Lightspeed All Global

Lightspeed All Global에서는 업계 최고의 의료 패널을 활용한 의료 전문가 및 환자 커뮤니티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의료 리서치 부문의 혁신 기업으로서 오랜 전통을 이어온 Lightspeed All Global은 2013년 11월 Lightspeed 브랜드군에 합병되었습니다. 의료 시장 부문에서 게임과 관련된 컨셉을 적용하고 현장 조사까지 실시함으로써 Lightspeed All Global에서는 숙련된 혁신 팀을 하나의 포트폴리오로 선보입니다. 전체적으로 이 기업은 현재 Lightspeed All Global의 의료진 및 납세자 패널과 함께 Lightspeed GMI의 세계 최대 일반인 패널을 대표합니다.

Lightspeed Financial Services Group

Lightspeed Financial Services Group(FSG)은 소매 은행, 신용카드사 및 기타 금융 관련업체에게 소비자가 결제 상품을 어떻게 사용하는지에 대해 자세하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독자적인 행동 추적 패널을 통해 소비자의 신용카드 계좌에서 실제 거래 데이터를 수집하므로 다른 출처에서는 불가능한 “full-wallet” 분석이 가능합니다. 또한 Lightspeed FSG에서는 은행과 카드사가 계좌 내역뿐 아니라 경쟁업체가 고객 계좌에 적용하고 있는 수수료 및 정책 변경까지 즉시 확인할 수 있도록 해주는 경쟁 전략 보고서도 생성합니다. 태도 파악을 위한 조사 기반 데이터, 수동적으로 수집된 거래와 행동 데이터 및 신용 특성을 통해 Lightspeed FSG는 고객에게 확실한 의사 결정을 위한 분석 정보를 제공하는 주요 조사 프로젝트를 선보이고 있습니다.